여성벨티드코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중 조회 0회 작성일 2020-10-28 19:59:43 댓글 0

본문

브랜드 울코트 총정리 21가지 리뷰(디자인, 소재, 컬러,디테일,핏감)트렌드가 한눈에‍♀️구매전 필수영상♥️

* 본 영상은 콘텐츠 제작을 위하여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대여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국내 브랜드 총 10곳의 코트 21가지를 모조리 입어보고 상세 리뷰하는 영상입니다.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퀄리티와 디자인 꼼꼼히 살펴보고 고른 제품들이에요. 브랜드와 아이템넘버, 혼용률까지만 기재하겠습니다. 가격은, 온라인 확인해보니, 판매처의 재량으로 차이가 나는 제품들이 있어서요... 맘속으로 찜해두셨다가 우리 똑똑한 연보라님들 타이밍 맞춰 구매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ㄹ
혼용률에서 모라고 적힌것은 울로 봐주셔도 될거에요.
그럼~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챙기며, 기분 좋은 하루하루 되자구요~~~!

아~그리구 쟁쟁한 쇼핑몰 코트들도 한번 모아볼게요^^ 커밍쑤운~~

제품 정보 모두 수정했구요~ (시슬리 로고를 다른 회사로고를 넣었어요ㅠㅠ 브랜드측에 죄송해 일단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이해부탁드려요 )
1,5 코트는 제가 받은건 디자이너 샘플 제품이었던걸로 확인되었어요. 메인 제품 생산 과정에서 수정된 사항들이 있어서, 현재 판매 중인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되는 제품들이 맞습니다. 그리고 아직 판매 시작을 안한 제품들도 있어서 판매 여부 다 기재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샘플 제품인지 꼭 확인할게요~~~
감사합니다^^*

1.지고트 캐시미어100 (JJBA0CT0254) 온/오프라인 판매
2.누보텐 울100 (VHLCJI0100) 온/오프라인 판매
3.지고트 모80/캐시미어20 (JJBA0CTC154) 오프라인 판매/온라인 곧 판매 예정
4.온앤온 모78/캐시미어5/나일론17 (NW9W-H6140) 오프라인 판매
5.지고트 캐시미어100 (JJAA0CTC851) 온/오프라인 판매
6.Yesn't: 버진울90/캐시미어10 (Handmade long coat) 온라인판매
7.누보텐 울100 (VWLCJK0300) 온/오프라인 판매
8.주크 모70/폴리에스터20/캐시미어10 (Z194MSG531) 온/오프라인 판매
9.럭키슈에뜨 울100 (LFCAW19300IVX)
10.보브 모90/캐시미어6/나일론4 (7119416206) 온/오프라인 판매
11.보브 모91/캐시미어9 (7119416401) 온/오프라인 판매
12.온앤온 모76/폴리에스터14/캐시미어8/레이온1/나일론1 (NW9W-H6320) 온/오프라인 판매
13.스튜디오톰보이 모74/폴리에스터13/캐시미어10/면1/나일론1/레이온1 (910941192211380) 온/오프라인 판매
14.시슬리 모100 (SACT40961KA) 온/오프라인 판매
15.시슬리 모89/나일론11 (SACT41961GN) 온/오프라인 판매
16.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by dys 울90/캐시미어10 (300556082) 온라인품절
17.주크 모70/폴리에스터20/캐시미어10 (Z194MSG506) 온/오프라인 판매
18.보브 모90/나일론10 (7119416304) 온/오프라인 판매예정
19.누보텐 울83/나일론12/앙고라5 (VWLCJK0100) 온/오프라인 판매
20.럭키슈에뜨 모100 (LFCAW19800COR) 온/오프라인 판매
21.럭키슈에뜨 모100% (LFCAW19300PIX) 온/오프라인 판매
촬영장소제공 apr스튜디오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존경하는맥아더장군님 : 눈호강 하는 긴영상이라 좋숩니다.
저도 제 마음에 들어오는 디자인이 있네요.^^
aussie coffee : 진짜 유툽수익 마니 버셨음좋겠다..
해진이의버킷리스트haejin'sbucketlist : 언니 ㅠ ㅠ 첫번째코트부터미쳤어염 너무이쁘다진쨔 완전 쨩이에여
해진이의버킷리스트haejin'sbucketlist : 우아 넘 모델같아요 스타일도 넘 많이배우고 이 채널 너므너무좋아요 영상많이 올려주세여❤
박누니 : 필히 화면에 가격이 같이 써 나오면 좋았을텐데요^^
ᄋᄋᄋ : 핏감이 좋으시네요 코트 잘어울리는 몸매
나닮 : 아이구ㅜㅜㅜㅜ 2번째 누보텐 코트,,,사이트 다 뒤져봤는데 작년제품이라 살 수가 없네요ㅠㅠㅠㅠ중고라도 사고 싶은데 없어서 완전 아쉬워요
정희연 : 3.지고트 모80/캐시미어20 (JJBA0CTC154) : 이거 사고싶은데 왜 검색해도 안나올까요 ㅠㅠ
송주연 : 지고트1번 같은 옷 어디없나요ㅜㅜ
CLOY : 2:51 지고트 캐시미어100 (JJBA0CT0254) 온/오프라인 판매
4:26 누보텐 울100 (VHLCJI0100) 온/오프라인 판매
6:00 지고트 모80/캐시미어20 (JJBA0CTC154) 오프라인 판매/온라인 곧 판매 예정
6:43 온앤온 모78/캐시미어5/나일론17 (NW9W-H6140) 오프라인 판매
8:23 지고트 캐시미어100 (JJAA0CTC851) 온/오프라인 판매
9:18 Yesn't: 버진울90/캐시미어10 (Handmade long coat) 온라인판매
10:42 누보텐 울100 (VWLCJK0300) 온/오프라인 판매
12:17 주크 모70/폴리에스터20/캐시미어10 (Z194MSG531) 온/오프라인 판매
12:54 럭키슈에뜨 울100 (LFCAW19300IVX)
14:28 보브 모90/캐시미어6/나일론4 (7119416206) 온/오프라인 판매
15:23 보브 모91/캐시미어9 (7119416401) 온/오프라인 판매
16:46 온앤온 모76/폴리에스터14/캐시미어8/레이온1/나일론1 (NW9W-H6320) 온/오프라인 판매
17:59 스튜디오톰보이 모74/폴리에스터13/캐시미어10/면1/나일론1/레이온1 (910941192211380) 온/오프라인 판매
19:06 시슬리 모100 (SACT40961KA) 온/오프라인 판매
20:09 시슬리 모89/나일론11 (SACT41961GN) 온/오프라인 판매
21:23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by dys 울90/캐시미어10 (300556082) 온라인품절
22:46 주크 모70/폴리에스터20/캐시미어10 (Z194MSG506) 온/오프라인 판매
23:41 보브 모90/나일론10 (7119416304) 온/오프라인 판매예정
25:04 누보텐 울83/나일론12/앙고라5 (VWLCJK0100) 온/오프라인 판매
26:24 럭키슈에뜨 모100 (LFCAW19800COR) 온/오프라인 판매
28:13 럭키슈에뜨 모100% (LFCAW19300PIX) 온/오프라인 판매

핏비교 | 겨울 오버사이즈 롱코트 비교해보기 | 친절한 수경씨 | 겨울 코트 리뷰

여러분~~♥
겨울에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코트!!
갑자기 추워진 요즘! 우리 구독자 여러분들은 잘 입고 다니고 계시나요?

오늘은 솔로 가수 노래하는 김은비 양과 또 만나서
유익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55vs66 핏비교 스타일 팁 잘 활용해서
겨울에 멋지게 코트 한 번 입어보세요~~✨


·.̩₊̣.̩✧*̣̩˚̣̣⁺̣‧.₊̣̇.‧⁺̣˚̣̣*̣̩⋆·̩̩코트정보.̩̥·̩̩⋆*̣̩˚̣̣⁺̣‧.₊̣̇.‧⁺̣˚̣̣*̣̩✧·.̩₊̣.̩‧

1:11 블랙코트
수경씨 / it MICHAA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더블 코트 476,100원 (ITJBHHC710)
은비 / it MICHAA 벨티드 핸드메이드 베이직코트 413,100원 (ITJBHHC650)

3:09 카멜코트
수경씨 / it MICHAA 퓨어 캐시미어 더블 코트 981,000원 (ITJBWHC100)
은비 / it MICHAA 알파카 블랜디드 숄 카라 코트 699,000원 (ITJCWHC650)
, JESSI NEWYORK

6:12 체크코트
수경씨 / VISIT IN NEWYORK 울체크롱코트 239,000원 (VVBHC2A)
은비 / VISIT IN NEWYORK 브로치 체크 롱 재킷 99,500원 (VV2JK11)
emma kim : 잇미샤 카멜코트 사이즈 몇입으셨나요? 사려고 하는데 팔통 부분이 핏되는 스타일인지 아니면 두꺼운 니트도 입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김다다 : 체크코트 금발(단발하신 분) 이 입으신거 오렌지 색상 맞나요?
두개다 입으신 사이즈 알 수 있을까요~?
둘중 하나만 살 수 있다면 어떤 체크코트 더 추천하시나요ㅠㅠ
양규선 : 올해초 아이보리 색상이 맘에들어 부산에서삿는데 두번입고 보풀이 생겨ㅠ
피트되면서 허리에 끈매는 롱코트 나옴 추천해주세요
김도연 : 그린색상 코트 코디 부탁합니다 ~~^^
결가ASMR : 은비..? 슈스케?
CLOE클로에 : 그레이가 진짜 어디에나 찰떡 공감해요❤️
يعقوب احمد : حلوووو اوا اوووي
يعقوب احمد : اكي صديق
노래중독자ZUN : 좋아요 좋은데.. 진행 스타일 컬러매치 정말 다 좋은데! 남자도해줘요ㅜ
김별님 : 저 코트 사야 해서 잘 배우괴 갑니다.

코트 장인이 말해주는 코트 실패없이 사는법 (ft.실패사례 구경해용, 꿀팁영끌)

instagram : @aimeoza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옷 좋아하는 오자입니다 호호
오늘은 니트에 이어 코트 실패없이 사는 법에 대해 말씀드립니닷
숱하게 실패도 해보고 성공도 해본 경험으로 생긴 저만의 소소한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풀어보았어요
실패사례들도 보여드리니 재밌게 보셨음 좋겠답니당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용ㅎㅎㅎㅎ
저도 이만 저녁을 먹고! 여러분들 댓글로 기다릴게요
늘 감사합니다


사이즈 정보
키 160
몸무게 46
상의 55
하의 S-M (26)
신발 225-230


(3:40) 회색 코트는 정보를 알려고 하지마셔요 완전 부직포ㅠㅠㅠ

(4:04) 와인 코트는 길가다 보세에서 샀던 거라 정보가 없습니당..

(4:24) 초록이 코트도 보세에서 샀던 거라 기억이 없어요

(5:23) 쉬즈미스 회색 코트 SWHCF81100GR 55size

(5:55) 쉬즈미스 코트 SWHHCH41040IV 55size
알리익스프레스 가방 https://ko.aliexpress.com/item/4000102929370.html?spm=a2g0s.9042311.0.0.b7e44c4dsQFRkU

(7:40) 왼쪽 오즈세컨드 2WMP3-WH074-00 44size
오른쪽 쉬즈미스 아이보리 코트
SWHHCH41040IV 55size\r

(8:19) 왼쪽 Leshop LEBHC270A-BK 85size
오른쪽 오즈세컨드 2MN-4WH38-1 44size


On me
상의 Leshop
페이크카라 오즈세컨드
바지 로렌하이
립 삐아 블러틴트 순수시+현대시
블러셔 삐아 블러틴트 현대시
꼬비포터 : 1️⃣ 예산으로 고르기

❕예산 20만

울 70%이상
캐시미어 약 10% 이하 수록 고급
합성섬유 약 20%

[합성섬유 종류]
아크릴 보풀 까칠
폴리 뻣뻣, 둔탁
레이온 부들, 매끈, 쫀쫀
아크릴, 폴리 뻔떡뻔떡, 미끈미끈, 광택

❕예산 10만

울 40%이상
짜임새 있고 겉면에 뭔가 만져지는 원단
매끌매끌한 부직포 원단❌
빗살느낌, 담요같은, 헤어리한 원단⭕️

2️⃣ 핏으로 고르기

❕테일러드핏
단정, 슬림, 유행안탐, 5-10년 가능

❕오버핏
부드럽고 유한 느낌, 활용도 굿, 캐쥬얼&정장 둘 다 가능

3️⃣ 기타 꿀팁

❕얇은 코트는 이너로 두꺼운 니트❌
❕두꺼운 코트는 이너로 두꺼운 니트⭕️
(한겨울도 ⭕️)
누너야사랑해 : 언니 알고리즘 따라 왔어요 ㅋㅋㅋㅋㅋ 8:30 핑크색 코트 정보 알수 있을까요??!
류현경 : 6분 그 언저리에 나온 아이보리 코트 어디껀지 알 수 있을까여???
희망호잇 : 저 한겨울 코트 검정색 저거는 어디서 구매하신거에요??정보좀요 ㅠㅠ 한겨울 코트 사려고하는데...너무 어렵네요
TreasuredMoments15 : English sub please.
바지락 : 와,, 코트 사야하는데 코트에 대해서 1도 몰라서 그냥 부직포같은거 살뻔 ,,,정말 감사해요
박별 : 코트가 겉감 모100%, 안감 폴리 100%인 경우는 좋다고 좋다고 봐야할까요?
임아리 : 마지막 핑크코트 정보좀 부탁드려요♡
ᄋ응ᄋ : 0:57 스따뜨 넘 귀여우싱거 아닌가요 ㅠㅜㅜㅜㅠ
dk ddd : 울도 등급이 있습니다.
원료의 원산지에도 차이가 있구요
털의 가는 정도에 따라서도 등급이 나눠집니다.
좋은등급의 울은 캐시미어 혼방처럼 부드럽구요.
낮은등급의 울은 정말 이게 울 백프로야?
이런 수준도 많구요.
중국원단은 울100이라고 해놓고 실제 혼용률 분석 맡기면 폴리 나일론 아크릴 혼용섞인 원단들 허다합니다.
고급스럽다는 캐시미어도 중국 캐시미어는 그지같구요
케어라벨만 믿는거보단요 코트는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고 사세요.
좋은 소재는요 만졌을때부터 느낌이 달라요.

... 

#여성벨티드코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50b98r.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